이용약관

1. 용어

네비웍스(이하 ‘네비웍스’, ‘당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당사는 모바일 게임 앱("앱")을 포함하는 실제세계(real-world) 증강현실 기반 모바일 경험을 게시하며, 실제세계 증강현실 플랫폼(“플랫폼”)을 운영합니다. 본 네비웍스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관련 앱 가이드라인(“가이드라인”; 이하 총칭하여 “본 약관”이라 함)은 귀하의 앱 및 플랫폼 이용을 규율하므로 이를 숙독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약관은 귀하의 당사가 소유하거나 운영하는 모든 웹사이트(“웹사이트”)와의 교류, 당사 상품 구매, 당사 라이브 이벤트 또는 홍보(“이벤트”)에 대한 참여를 비롯하여, 더 일반적으로는 귀하의 당사 제품 또는 서비스(이하 앱 및 플랫폼과 총칭하여 “서비스”라 함) 이용을 규율합니다. 귀하의 거주국가에 따라 본 약관에 대한 예외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네비웍스 는 언제든지 본 약관을 수정할 수 있으며, 수정 시, 본 약관의 수정본을 웹사이트 또는 앱에 공지함으로써 귀하에게 통지합니다. 서비스를 계속하여 이용하기 전에 여하한 본 약관의 수정본을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비스를 계속하여 이용하는 경우, 귀하는 본 약관의 수정본에 구속됩니다. 본 약관의 수정본에 구속되는 데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12조 "분쟁해결"은 귀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는 구속력 있는 중재합의 및 집단소송 포기에 대한 내용을 포함합니다. 해당 중재합의가 허용되지 않는 기타 국가의 사용자인 경우, 제12조는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귀하가 본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 대하여 계정 해지를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계정의 강제 중단 또는 해지로 인한 서비스 손실과 관련하여 당사가 귀하에게 상환 또는 환불을 제공할 의무가 없으며 그러하지 않을 것임을 인정합니다.

2. 개인정보 보호

당사 서비스는 실제세계의 정보와 혼합된 공유되는 세계에서 귀하가 교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귀하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며, 당사는 법적 근거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귀하의 정보를 사용합니다.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정보의 사용처 및 당사 서비스를 사용할 때 귀하가 선택할 수 있는 사항에 관한 내용은 당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3. 서비스 이용

3.1 부정행위
네비웍스 는 부정행위를 금지하며, 부정행위 방지방안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부정행위는 서비스의 정상적인 행위 또는 규칙을 변경하거나 침해하려고 시도하거나 이를 실제로 행하는 행동을 포함합니다. 부정행위는 귀하가 자신을 위하여 또는 다른 이들을 대신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합니다. • 서비스에 무단 접근하는 행위(수정되거나 비공식적인 제3자 소프트웨어의 사용 포함) • 복수의 계정으로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계정을 공유하는 행위 • 계정을 판매하거나 거래하는 행위 부정행위를 하고 있는 것으로 감지되거나 합리적으로 의심되는 앱은 기기에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당사는 부정행위를 시도하는 플레이어에게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당사가 부정행위, 사기 및 본 약관상 금지된 기타 행위를 감지하고 이에 대응하기 위하여 적법한 메커니즘을 도입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이는 이용여부 또는 해킹 및/또는 무단 소프트웨어의 존재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귀하의 기기를 검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가이드라인 및 당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3.2 안전하고 적절한 이용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주변에 유의하여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소통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귀하는 귀하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전적인 책임을 부담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본 약관에 요약된 관련 법령, 이벤트 정책 또는 지침을 위반하거나 다른 개인으로 하여금 그러하도록 장려하거나 이를 가능하게 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나아가, 귀하는 서비스 이용과 함께 불법 및 부적절하거나 상업적인 콘텐츠(아래 정의됨)를 제공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데이터 전송, 편집 또는 제거 요청을 포함하여 부정확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부적절한 콘텐츠를 전송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당사는 의료나 보건 기기용으로, 또는 의료나 보건 관련 조언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앱을 제작하지 않습니다.
3.3 타인과의 교류
당사는 서비스 이용과 함께 실제세계의 다른 플레이어 및 타인과 안전하고 적절한 연락을 유지하며, 타인을 괴롭히고 위협하거나 타인의 법적 권리를 위반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그러할 권리나 허가가 없는 재산 또는 장소에 무단 침입하거나 어떤 방식으로든 접근을 득하거나 득하려는 시도를 하지 아니하며, 상해, 사망, 재산손해, 불법침해 또는 종류를 불문하는 책임으로 이어질 수 있는 활동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귀하와 제3자가 분쟁하게 되는 경우, 귀하는 해당 분쟁으로 인하여 또는 어떤 방식으로든 그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알고 있었는지 여부, 의심되는지 여부 및 공개되었는지 여부를 불문하는 모든 종류와 성격의 청구, 요구 및 손해(실제 및 결과적 손해)로부터 네비웍스 (그 임직원, 이사, 대리인, 자회사 및 합작투자회사 포함)을 면책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3.4 자격 및 계정등록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사에 계정("계정")을 생성하여야 하며, 지원대상 휴대전화 및 인터넷 연결에 대한 접근 또한 필요합니다. 네비웍스 게임 리소스의 고객센터는 지원대상 기기 목록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루팅 또는 탈옥한 기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귀하 계정의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공개하지 아니하고 귀하 계정의 무단이용에 대해 당사에 즉시 통지할 것에 동의합니다. 당사는 자사의 계정보안의무를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 계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활동에 대하여 귀하는 해당 활동을 알고 있었는지 여부를 불문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3.5 계정 중단 또는 해지
당사는 (a) 귀하가 본 약관을 준수하거나, (b) 귀하에 의한 콘텐츠나 서비스에 대한 사기, 부정행위 또는 오용이 의심되거나, (c) 기타 귀하 계정과 관련하여 불법활동이 의심되는 등의 경우, 단독 재량으로 언제든지 귀하에게 통지하지 아니하고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접근 또는 이용을 중단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귀하 계정이 일정 기간 동안 비활성화된 경우(즉, 사용되지 않거나 로그인 되지 않은 경우), 계정을 해지하기 전에 서비스를 통해 또는 앱에 통지합니다. 귀하는 앱 지원센터에 방문하여 언제든지 계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또는 귀하 계정을 해지하여도, 본 약관의 ‘콘텐츠 소유권’, ‘귀하에 의해 부여되는 권리’, ‘보증의 부인’, ‘면책’, ‘책임의 제한’, ‘분쟁해결’, ‘일반조건’ 및 본 ‘해지’ 본문의 각 규정의 효력은 존속합니다.
3.6 당사 서비스의 사용자
특정 서비스에 대하여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아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동"은 14세 미만(대한민국 거주자의 경우)에 해당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각 앱의 나이 요건에 관한 정보는 네비웍스 앱 리소스에 나타나 있습니다. 아동의 참여를 허용하는 서비스의 경우,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부모")는 검증된 동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부모는 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한 승인된 기타 제3자 제공업체를 통해 동의를 제공하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모의 동의가 요구되는 경우, 부모가 아동의 온라인 활동 및 서비스 이용을 모니터링할 것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아동에 관한 인증 및 동의 과정은 여러 제3자 제공업체("인증업체") 중 하나에 의해 수행됩니다. 부모는 아동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인증업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인증업체는 부모에게 신원을 인증하고 아동을 위한 계정 생성에 동의하여줄 것을 요청합니다. 부모로부터 인증 및 동의를 수령하면, 인증업체는 부모가 아동을 위하여 계정을 생성할 수 있게 합니다. 부모의 동의는 허가된 서비스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기존에 동의한 아동의 서비스 접근 또는 이용을 해제하고자 하는 부모는 각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계정삭제 관련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서비스를 통한 구매는 (a) 거주국가에서 계약에 동의하기 위해 필요한 나이이거나, (b) 이보다 어린 경우, 서비스의 이용에 대하여 부모의 동의가 있는 계정소유자로 한정됩니다. 부모는 앱에 대한 기기 설정을 참조하여 아동의 앱 내 구매를 제한할 수 있으며, 가상현금 또는 가상상품의 구매를 포함하는 아동의 계정 내 활동을 모니터링하여야 합니다.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당사는 부모의 허가 여부를 불문하고 아동에 의해 수행된 여하한 활동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부모로서 아동이 특정 서비스에 등록할 수 있도록 허가하는 경우, 이는 아동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조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제한적인 라이선스

귀하가 본 약관을 준수하는 것을 조건으로, 당사는 오직 귀하 자신의 개인적이고 비상업적인 목적을 위하여 모바일 기기에 앱의 사본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실행하는 것에 대해 제한적, 비독점적, 양도불가능, 서브라이선스 불가능한 라이선스를 귀하에게 부여합니다. 본 약관 또는 관련 법령상 명시적으로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는 (a) 앱에 기반하는 2차적 저작물을 복사, 수정 또는 제작하거나, (b) 제3자에게 앱을 배포, 양도, 서브라이선스, 임대 또는 대여하거나, (c) 앱을 역엔지니어링(reverse engineering), 역컴파일(decompile) 또는 분해하거나, (d) 어떤 수단으로든지 복수의 사용자가 앱의 기능을 이용하도록 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본 약관에 따라 귀하에게 명시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앱에 관한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5. 콘텐츠 및 콘텐츠에 관한 권리

귀하가 본 약관을 준수하는 조건으로, 당사는 서비스 내 귀하에게 허가된 이용과 관련하여서만 콘텐츠를 다운로드, 시청, 표시 및 이용할 수 있는 개인적, 비상업적, 비독점적, 양도불가능, 서브라이선스 불가능 및 취소 가능한 제한적인 라이선스를 귀하에게 부여합니다. "콘텐츠"란 서비스를 통해서 생성, 제공되거나 이용 가능한 모든 종류의 텍스트, 소프트웨어, 스크립트, 화상, 사진, 음성, 음악, 영상, 시청각결합물, 통신수단, 상호작용 기능, 저작물 및 정보 또는 기타 소재를 의미하며, 사용자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사용자 콘텐츠”란 서비스 사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5.1 콘텐츠 소유권
당사는 사용자 콘텐츠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지 않으며, 본 약관의 어떠한 내용도 귀하의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 또는 이용하기 위한 어떠한 권리도 제한하지 않습니다. 상기 내용을 조건으로, 당사와 그 라이센서는 서비스 및 콘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 권한 및 이익(모든 관련 지적재산권 포함)을 독점적으로 소유합니다. 귀하는 서비스 및 콘텐츠가 저작권, 상표권에 의해 보호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귀하는 서비스 또는 콘텐츠에 포함되거나 수반되는 저작권, 상표, 서비스표 및 기타 재산적 권리에 관한 어떠한 통지도 제거, 변경 및 훼손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5.2 귀하에 의해 부여되는 권리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콘텐츠를 이용 가능하게 함으로써, 귀하는 서비스 및 콘텐츠를 운영하고 이를 귀하와 다른 이들에게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귀하의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 복사, 수정하고 이에 기반하는 2차적 저작물을 생성하며, 공개 전시, 공연, 판매, 홍보 및 배포할 수 있는 비독점적이고, 양도가능하며, 서브라이선스 가능한, 전세계적이고 무상의 영구적인 라이선스(또는, 관련 법령상 허용되지 않은 경우, 전체 기간(연장기간 포함)에 대한 관련 법령상 모든 관련 권리의 라이선스)를 당사에 부여합니다. 귀하는 본 약관을 수락함으로써 당사가 상기 권리로 인한 이익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도록 허용하며, 이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합니다. • 수단과 형태를 불문하고 사용자 콘텐츠를 복제할 권리 • 유상 또는 무상으로, 현재 알고 있거나 알지 못하는 수단이나 과정을 통하여, 특히, 인터넷, PPV (pay-per-view), PPP (pay-per-play), 연예 또는 TV 방송, DVD 및 인쇄물을 통하여, 모든 장소에서 사용자 콘텐츠(또는 사용자 콘텐츠를 포함하는 제품)를 공개적으로 또는 개인적으로 방송하거나 이용 가능하도록 제공할 권리 • 모든 당사 서비스에 대한 시연, 홍보 또는 광고를 위하여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할 권리 • 사용자 콘텐츠로부터, 또는 사용자 콘텐츠를 포함하거나 이용하는 제품으로부터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작하거나 제작을 지시할 권리(현재 상태 그대로 복제하거나, 당사에 의해 또는 당사가 선택한 외부업체에 의해 변경되는 경우를 불문함). 귀하는 자신의 모든 사용자 콘텐츠에 대해서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귀하는 자신의 모든 사용자 콘텐츠를 소유하고 있다는 점, 또는 본 약관에 따라 사용자 콘텐츠 라이선스에 관한 권리를 당사에 부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진술 및 보장합니다. 또한, 귀하는, 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한 사용자 콘텐츠 또는 귀하의 사용자 콘텐츠의 이용 및 제공과 당사에 의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사용자 콘텐츠의 이용이 제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또는 개인정보보호 권리의 침해, 악용 또는 위반이 없으며, 관련 법령의 위반을 구성하지 않을 것임을 진술 및 보장합니다.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귀하는 사용자 콘텐츠의 저작자로서 식별될 권리 등 귀하의 인격권(또는 관련 법령상 이에 상응하는 권리)를 당사 또는 당사가 지정한 제3자를 상대로 행사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5.3 교환
일부 앱은 계정소유자가 게임 중에 가상의 아이템(캐릭터나 기타 아이템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함) ("교환 아이템")을 확보하거나 교환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가상현금 또는 가상상품과 달리, 교환 아이템은 게임 중 추가 과금 없이 취득할 수 있습니다. 교환 아이템은 콘텐츠의 일종이며, 귀하는 귀하가 교환 아이템에 대한 어떠한 소유권도 취득하지 않으며, 교환 아이템에는 아무런 금전적 가치가 없음을 인정합니다. 교환 아이템은 다른 계정소유자의 교환 아이템과 교환될 수 있으나, 가상현금, 가상상품, “실제” 물품, “실제” 현금 또는 “실제” 서비스나 기타 당사 및 당사 이외의 자가 제공하는 대가와 관련하여서는 판매, 양도, 또는 교환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오직 당사가 제공하는 수단으로 다른 계정소유자로부터 교환 아이템을 취득하며, 달리 명시적으로 승인되지 않는 한, 제3자의 플랫폼, 교환소, 브로커 또는 기타 메커니즘을 통해서는 이를 취득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그러한 판매, 양도나 교환(또는 그 시도)는 금지되는 사항으로서, 이로 인하여 귀하 계정이 해지되거나 해당 교환 아이템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관련 법령상 금지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교환 아이템 및 기타 콘텐츠는 아무런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5.4 가상현금 및 가상상품
일부 앱은 각 앱에 특정한 가상 통화("가상현금")를 구매하고, 각 앱에 명시적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제공된 가상 아이템이나 서비스(“가상상품”)를 구매하기 위하여 해당 가상현금을 사용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가상현금은 콘텐츠의 일종입니다. 귀하는 개인적이고 비상업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가상상품에 접근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가 가상현금 또는 가상상품에 대한 어떠한 소유권도 취득하지 않음을 인정합니다. 가상상품 또는 가상현금의 잔액은 저장된 가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가상현금 및 가상상품에 금전적인 가치가 없으며, 종류를 불문하는 통화 또는 재산을 구성하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가상현금은 가상상품에 한하여 교환될 수 있으며, 당사 및 당사 이외의 자로부터 제공되는 “실제” 현금, “실제” 상품 또는 “실제”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판매, 양도, 또는 교환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오직 당사로부터 당사가 제공하는 수단으로 가상현금 및 가상상품을 취득하며, 명시적으로 승인되지 않는 한, 이를 제3자로부터 취득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가상현금 또는 가상상품의 라이선스를 취득하면, 귀하는 이를 다른 개인이나 계정에 양도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판매, 양도나 교환(또는 그 시도)는 금지되는 사항이자 본 약관의 위반을 구성하며, 이로 인하여 해당 가상현금 또는 가상상품이 취소되거나 귀하 계정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가상현금의 라이선스 기간 중 귀하의 가상현금을 선택한 가상상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명시된 바와 같이, 모든 가상현금, 가상상품 및 기타 콘텐츠는 아무런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귀하는 귀하에 대한 당사의 모든 가상현금 및 가상상품의 판매가 최종적인 것으로서, 거래가 이루어지면 여하한 미사용분 가상현금 또는 가상상품은 그 교환이나 환불이 허용되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사는 가상현금, 가상상품, 콘텐츠 및/또는 서비스나 그 일부를 귀하에 대한 통지나 의무 없이 언제든지 제안, 수정, 배제 및/또는 해지할 권리를 가집니다. 가상현금 및 가상상품의 사용을 중단하는 경우, 당사는 최소 60일 전에 귀하에게 서비스 또는 기타 통신수단을 통해서 통지합니다.
5.5 피드백
귀하는 소셜미디어 또는 지원 채널을 통해 당사에 연락하여 서비스 개선을 위한 피드백, 의견 및 제안("피드백")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은 사용자 콘텐츠의 일종입니다.
5.6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DMCA)/저작권 정책
당사는 저작권법을 존중하며 자사 사용자들 또한 이를 존중하여줄 것을 기대합니다. 당사 정책은 적절한 경우 저작권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는 것으로 사료되는 계정소유자를 해지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당사 저작권 정책을 참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6. 행동규범, 일반 금지사항 및 당사의 집행권

귀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귀하 자신의 행동 및 사용자 콘텐츠와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관련 법령상 귀하에게 그러할 권리를 부여하지 않는 한,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 다른 사용자들의 식별가능정보를 해당 사용자들의 명시적인 허가 없이 서비스를 통해 수집, 저장 또는 공유하는 행위 • 서비스 또는 콘텐츠(사용자 또는 게임플레이 관련 정보 포함)를 발췌, 스크랩 또는 색인하는 행위 • 서비스 또는 콘텐츠나 그 일부를 상업적인 목적으로 또는 본 약관이 허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이용하는 행위로서, (a) 앱 내 아이템 또는 앱 외부 판매용 리소스를 수집하는 행위, (b) 앱 외부에서의 지급에 대한 대가로 앱 내에서 서비스를 수행하는 행위, 또는 (c) 앱 또는 귀하 계정을 판매, 재판매 또는 대여하는 행위를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함. • 당사 및 기타 일반적으로 이용 가능한 제3자의 웹 브라우저에서 제공된 것 이외의 기술 및 수단(자동화 소프트웨어, 봇(bots), 스파이더(spiders), 크롤러(crawlers), 데이터 마이닝 툴, 또는 종류를 불문하는 해킹(hacks), 툴, 에이전트, 엔진 및 기기를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함)을 통해 서비스 또는 콘텐츠에 접근, 검색하거나 서비스로부터 콘텐츠의 다운로드를 시도하는 행위 • 서비스 또는 콘텐츠 제공에 사용된 소프트웨어를 해독, 역컴파일, 분해 또는 역엔지니어링하려고 시도하는 행위 • 서비스 또는 콘텐츠를 보호하기 위하여 당사, 당사 제공업체 또는 기타 제3자(다른 사용자 포함)가 시행하는 기술적 조치를 우회, 제거, 비활성화, 복호화(descramble)하거나 회피하는 행위 • 당사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서비스 내 개별 요소, 당사의 명칭, 상표, 로고나 기타 전유적 정보, 페이지의 레이아웃과 디자인 또는 앱을 사용, 표시, 미러링(mirror)하거나 표현하는 행위 • 제3자의 특허, 저작권, 상표, 영업비밀, 인격권 또는 기타 지적재산권이나 초상권 및 사생활을 침해, 악용 및 위반하는 콘텐츠를 공지, 게시, 제출 또는 전송하는 행위 • 서비스, 당사 전산시스템 또는 당사 제공업체들의 기술 배포 시스템의 비공개 영역에 접근하고 이를 조작하거나 이용하는 행위 • 당사 시스템, 네트워크 또는 서비스의 취약성을 탐색, 스캔 또는 테스트하거나, 보안 또는 인증 조치를 위반하려고 시도하는 행위 • 당사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메타 태그(meta tags) 또는 기타 숨겨진 텍스트나 메타 데이터(meta data)를 통해 당사의 상표, 로고, URL 또는 제품명을 이용하는 행위 • TCP/TPCI 패킷 헤더 또는 이메일이나 뉴스그룹 게시물의 헤더 정보 일부를 위조하거나, 어떤 방식으로든 서비스 또는 콘텐츠를 이용하여 변경 및 위장되거나 허위의 소스 특정 정보를 송신하는 행위 • 사용자, 호스트 또는 네트워크 접근을 방해하거나 방해를 시도하는 행위로서, 서비스에 바이러스를 송신하거나, 과잉부담을 주거나, 플러딩(flooding), 스팸(spamming) 및 메일 폭탄(mail-bombing)을 송신하는 행위를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함. • 서비스 또는 콘텐츠에 표시되는 귀속, 경고 및 링크를 삭제, 훼손 또는 어떤 방식으로든 변경하는 행위 •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 다른 개인으로 하여금 전술한 행위를 수행하도록 장려하거나 이를 가능하게 하는 행위 당사는 서비스 또는 콘텐츠에 대한 접근이나 그 이용의 모니터링, 콘텐츠의 검토 및 편집 의무를 부담하지 않으나, 서비스 운영, 본 약관의 준수 보장, 관련 법령이나 기타 법적 요건을 준수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를 행할 권리를 가집니다. 당사는 단독 재량으로 언제든지 통지 없이 여하한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당사는 불쾌감을 주거나 본 약관을 위반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콘텐츠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본 약관의 위반을 조사하거나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행동을 조사할 권리를 가집니다. 또한, 당사는 법률을 위반하는 사용자 등을 기소하기 위하여 법률집행당국과 논의 및 협력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또는 앱의 적법한 운영을 약화시키거나 조작하는 행위를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저해하거나 침해하려는 시도는 네비웍스 의 약관을 위반하는 것이며, 형사 및 민사 법률의 위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7. 경품행사, 콘테스트, 추첨, 설문조사 및 유사한 홍보

당사 및/또는 당사의 파트너들은 주기적으로 서비스에 관한 경품행사, 콘테스트, 추첨, 설문조사, 게임 및 유사한 홍보(각각 "홍보")를 구성합니다. 홍보는 본 약관 외에도 이와 같은 홍보 시에 당사가 귀하에게 전달하는 특정 약관(“홍보약관”)을 조건으로 합니다. 홍보에 참여함으로써 귀하는 해당 홍보약관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모든 홍보약관은 본 약관에 포함되고, 본 약관과 다를 수 있으며,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본 약관 외에도 홍보약관을 숙독하실 것을 권고하는 바입니다. 해당 홍보와 관련하여 귀하가 제출한 정보는 본 약관 및 홍보약관 외에도 당사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해 규율됩니다.

8. 베타 프로그램(Beta Programs)

당사는 특정 사전출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베타 소프트웨어")에 대한 조기 접근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당사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beta testing program)(“베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서 귀하로 하여금 베타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고 이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본 조항은 당사가 선정된 테스터에게 비공개(private) 접근 권한을 제공하는 종료된 베타 프로그램에만 적용됩니다. 본 조항은 당사가 앱스토어상에 공개적으로 제공하는 오픈 베타에는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귀하는 제품 기능 또는 콘텐츠, 게임 문서, 홍보 자료 및/또는 당사가 베타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귀하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타 정보("테스트 자료"), 베타 소프트웨어 및 베타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사항이 당사의 독점적인 재산으로서, 기밀이며, 당사가 출시할 때까지 기밀로 취급되어야 함을 인정합니다. 당사가 귀하에게 베타 소프트웨어에 대한 접근을 제안하는 경우, 귀하의 본 약관 준수를 조건으로, 당사는 귀하에게 베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서 베타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고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베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개인적이고, 비독점적이고, 양도 불가하며, 취소 가능한 한정적인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전술한 내용을 제한하지 아니하며, 관련 법령상 금지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는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해서는 아니됩니다. • 베타 소프트웨어를 복사, 수정 또는 이에 기반하여 2차적 저작물을 생성하는 행위 • 베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거나 판매하는 행위 • 베타 소프트웨어를 역엔지니어링, 역컴파일, 분해, 해독하거나 기타 베타 소프트웨어의 소스 코드를 얻으려는 행위 • 직접 통제하지 않는 시스템이나 다른 이들과 공유하는 시스템에 베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행위 • 당사가 아닌 외부인과 베타 소프트웨어에 대하여 논의하거나 그러한 외부인에게 베타 소프트웨어를 보이는 행위 • 베타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를 블로그 및 트위터에 올리거나 달리 공개적으로 게시하는 행위 • 베타 소프트웨어의 화면을 캡쳐하고,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하거나 음성 기록을 녹음하는 행위; 단, 당사가 서면으로 이를 허용한 경우는 제외함. • 베타 피드백(아래 정의됨)을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단, 당사가 서면으로 사전에 이를 승인한 경우는 제외함. 공공장소에서 베타 소프트웨어 이용 시 주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들이 베타 소프트웨어를 보거나, 촬영하거나 사진을 찍도록 허용해서는 아니됩니다. 무단 접근이나 귀하 계정의 보안이 침해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신속히 당사에 통지하여주십시오. 당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당사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귀하의 의견, 제안 및 피드백을 수집하고, 분석 툴로 귀하의 소프트웨어 이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의견, 제안, 피드백 및 분석 데이터(총칭하여 "베타 피드백")는 당사의 독점적인 재산입니다. 귀하는 베타프로그램에 대한 참여가 자발적인 것으로서, 귀하와 당사 간에 법적 파트너쉽, 대리인 또는 고용관계를 형성하지 않으며, 귀하의 참여 또는 여하한 베타 피드백에 대하여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인정합니다. 관련 법령상 금지되지 않는 한, 모든 테스트 자료는 아무런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 없이 귀하에게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귀하는 베타 소프트웨어가 개발단계에 있으며, 오류, 버그 및 기타 데이터 손실 및/또는 시스템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문제를 가지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귀하는 사업에 핵심적이지 않으며 백업해둔 비실운영(non-production) 기기에 베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당사는 귀하의 베타 프로그램 참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어떤 방식으로든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귀하는 기밀유지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당사에 대하여 그 정도를 확인하기가 어렵고 금전적인 손해배상으로 충분한 구제가 어려운 손해를 야기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이에 따라, 귀하는 기밀유지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당사가 이용 가능한 다른 구제 외에도, 법원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보전처분 또는 기타 형평법상 구제에 대한 권리를 가지는 것에 동의합니다.

9. 제3자 웹사이트 또는 리소스

서비스는 제3자 웹사이트 또는 리소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편의를 위해서만 해당 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웹사이트 또는 리소스나 해당 웹사이트에 표시된 링크에서 이용 가능한 콘텐츠,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귀하는 제3자의 웹사이트 또는 리소스의 사용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지고 그 사용으로 발생하는 일체의 위험을 감수할 것을 인정합니다. 당사는 휴대전화 네트워크, 핫스팟(hotspots), 무선인터넷 및 기타 서비스를 포함하는 제3자 서비스의 가용성 또는 품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제3자 서비스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귀하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귀하는 당사 및 서비스의 구성 또는 전달에 참여한 기타 당사자를, 해당 제3자 서비스로 인하여 또는 어떤 방식으로든 그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청구, 요구, 제소원인, 손해, 손실, 비용 또는 책임으로부터 면책합니다.

10. 보증의 부인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서비스 및 콘텐츠는 아무런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전술한 내용을 제한하지 아니하고, 당사는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평온한 향유 또는 비침해성에 대한 보증과 거래 과정 또는 상관습에서 발생하는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당사는 서비스가 귀하의 요건을 충족한다거나, 중단되지 아니하고 안전하며 오류 없이 이용 가능할 것이라는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콘텐츠의 품질, 정확성, 적시성, 진실성, 완전성 또는 신뢰성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서비스의 다른 사용자와의, 및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이루어지는 타인과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의 소통 및 교류에 관한 모든 위험을 부담합니다. 귀하는 당사가 서비스 사용자의 배경에 대해 스크리닝 또는 조사하지 않음을 이해합니다. 당사는 서비스 사용자의 행동에 관하여 어떠한 진술 및 보장도 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서비스의 다른 사용자와의 및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이루어지는 타인과의 모든 소통 및 교류(특히, 귀하가 오프라인에서 만나거나 직접 만나는 것을 선택한 경우)에 대해서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것에 동의합니다.

11. 책임의 제한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당사 및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구성, 제작 또는 전달에 참여한 다른 당사자는 (a) 본 약관으로 인하여 또는 본 약관과 관련하여, (b) 서비스 이용 또는 이용할 수 없음으로 인하여, 또는 (c) 서비스의 다른 사용자와의 또는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이루어지는 타인과의 소통, 교류 또는 회의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간접적 손해, 부수적 손해, 특별 손해, 징벌적 손해, 징계적 손해 또는 결과적 손해(이익 손실, 정보 및 업무상의 신뢰 상실, 서비스의 중단, 전산 손해 또는 시스템 장애 또는 대체 서비스를 위한 비용 포함)에 대해서, 해당 책임이 보증, 계약, 불법행위(과실 포함), 제조물 책임 및 기타 법적 근거에 의한 것인지 여부를 불문하고, 또한 당사가 해당 손해의 가능성을 알고 있는지 여부와 상관 없이, 본 약관에서 정한 제한적인 구제가 그 근본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것으로 판명되더라도, 귀하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일부 관할권에서는 결과적 손해 및 부수적 손해에 대한 책임의 제외 및 제한을 인정하지 않으므로, 전술한 책임의 제한은 해당 국가의 법률상 허용되는 최대 범위 내에서 적용됩니다.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본 약관, 이벤트, 서비스나 콘텐츠의 이용 또는 이용할 수 없음으로 인하여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당사의 책임 한도는 미화 1,000달러를 초과하지 아니합니다. 상기 손해의 예외사항 및 제한사항은 당사와 귀하 간 협상의 근거를 이루는 근본적인 요소입니다.

12. 분쟁 해결

귀하는 귀하와 당사 간 분쟁이 구속력 있는 개별 중재에 의해 해결되며, 배심원에 의한 재판을 받을 권리 또는 원고 혹은 집단소송의 일원으로서 집단소송 혹은 대표소송이라 불리는 여하한 절차에 참가할 권리를 포기할 것에 동의합니다.

13. 일반사항

13.1 완전한 합의
본 약관은 서비스 및 콘텐츠와 관련하여 당사 및 귀하 간에 완전하고 배타적인 이해와 합의를 구성하며, 서비스 및 콘텐츠와 관련하여 당사 및 귀하 간에 이루어진 기존의 모든 구두나 서면 이해 또는 합의에 우선하고 이를 대체합니다.
13.2 개별성
본 약관의 여하한 조항이 무효하거나 집행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해당 조항은 최대한 허용된 범위까지 집행되고 본 약관의 다른 조항들은 완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 귀하는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법률 등에 따라 본 약관을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없습니다. 해당 동의 없이 본 약관을 양도하거나 이전하려는 시도는 효력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당사는 제한 없이 본 약관을 자유롭게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있으며, 양도하거나 이전하는 자는 공동 및 개별적인 책임을 계속하여 지지 아니합니다. 전술한 내용에 따라, 본 약관은 당사자들 및 그 승계인과 허용된 양수인에 대하여 구속력을 가지고 그들의 이익이 됩니다.
13.3 불가항력
당사, 여하한 사용자 및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구성, 제작 또는 전달에 참여한 기타 당사자는 천재지변, 기상, 화재, 홍수, 테러행위, 적국, 위성 또는 네트워크 장애, 정부명령 또는 규정, 무역 관련 분쟁 또는 기타 각 당사자의 통제를 벗어난 원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 상해, 불이행 또는 이행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3.4 통지
본 약관에 따라 당사가 제공하는 본 약관의 수정에 관한 것을 포함하는 모든 통지 또는 기타 소통은 (a) 이메일을 통해, 또는 (b) 서비스에 공지함으로써 제공됩니다. 이메일을 통한 통지의 경우, 귀하가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해당 통지가 전송된 날이 수령일로 간주됩니다.
13.5 포기
당사가 본 약관의 권리 또는 조항을 집행하지 못하는 경우, 이는 해당 권리 또는 조항의 포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해당 권리 또는 조항의 포기는 서면으로 이루어지고 당사의 적법하게 승인된 대표가 서명하는 경우에만 효력을 가집니다. 본 약관에서 명시적으로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어느 당사자가 본 약관에 의거한 구제 조치를 행사하였다고 하더라도, 그것으로 인해 본 약관 등에 의거하는 그 당사자의 기타 구제는 손상되지 않습니다.
13.6 연락처
본 약관 또는 서비스에 관하여 질문이 있는 경우, support@naviworks.com 을 통해 당사에 연락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4. 대한민국 거주자들에 특정한 조건

14.1 대한민국 내 최종 사용자에 의한 구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귀하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받을 특정 권리를 가집니다. 그러나 앱 내 가상현금 또는 가상상품으로 교환하면 환불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당사는 귀하에 대한 아무런 법적 책임 없이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바에 따라 가상현금 또는 가상상품을 통제, 규제, 변경 또는 제거할 권리가 있습니다.